[뉴스락] 위니아(법률상 관리인 대표이사 김혁표)가 딤채 생산 정상화 기념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가 지난 2월 중단된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본격적인 생산으로 딤채 전 제품에 대한 생산과 판매가 이루어짐에 따라 그 동안 기다려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 행사를 3월15일부터 4월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위니아 제공. [뉴스락]
위니아 제공. [뉴스락]

2024년형 딤채 신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탠드형 551리터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전기레인지를 제공할 예정이며(설치비는 고객 부담), 467리터 구입 고객은 40만원 상당의100.2 ㎡ 공기청정기를 스텐드형 3룸 구입 고객은 30만원 상당의 46㎡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뚜껑형 200리터와 220리터 구입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김치용기 1개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할인점,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행사기간인 4월1일까지 제품구입 및 4월22일까지 설치 완료된 고객 대상으로 배송된다. 

단 하이마트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별 차등을 두어 별도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위니아딤채 전문점도 딤채신제품 구입시 냉동고, 소형냉장고, 가습기등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은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탑쿨링시스템, ±0.1도 정밀정온기술 등 독보적인 소비자의 사용 확장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년형 딤채의 핵심 기능으로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 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고메 팬트리와 함께 원터치 올인원(All-in-One)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고메보관를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 할 수 있다.

박은광 위니아 영업전략실장은 “딤채에 대한 변함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고객의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딤채에 대한 품질과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