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 오픈 4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특별 할인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뉴스락]
현대그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 오픈 4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특별 할인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뉴스락]

[뉴스락] 현대그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 오픈 4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특별 할인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현대그린푸드는 '4주년 시그니처 신상 모아보기 기획전'을 열고 오는 24일까지 신제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3종은 '왕푸짐 시리즈'로 주 재료가 기존 제품보다 20% 이상 든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진한 소고기 사골 국물과 푸짐한 재료들이 어우러진 '왕푸짐 부대찌개&라면사리' △잡내 없이 촉촉하게 밑간한 국내산 닭다리살과 매콤한 수제 소스를 곁들인 '왕푸짐 닭갈비&모둠사리' △마라 소스에 지마장을 넣어 감칠맛을 더한 '왕푸짐 마라닭볶음탕' 등이다. 

각 제품은 라면, 당면, 떡, 볶음밥 등 추가 사리가 포함돼 제공된다. 판매 가격은 1만 5,800원부터이며, 오는 24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기 가전제품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그리팅몰을 둘러보고 이벤트 페이지에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거나, 그리팅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리그램(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1등 '아이폰15 128GB(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2명)', 3등 '그리팅 상품권 3만원권(30명)' 등이다.

이밖에 오는 24일까지 기존 인기 제품 80여 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그리팅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4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