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18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쌤페스타는 매년 정기적으로 가구∙인테리어공사∙리빙용품 분야의 인기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를 진행할 때마다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의 일 최대 방문자 수와 주문 금액 신기록을 경신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샘은 이번 쌤페스타를 통해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제공. [뉴스락]
한샘 제공. [뉴스락]

신혼부부 및 이사를 앞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품목을 작년 11월 진행됐던 쌤페스타보다 약 500여종 가량 늘린 점이 특징이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 특가’ ▲신혼집 인테리어나 이사 시 필요한 상품을 세트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신혼∙이사 특가’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각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샘키즈 수납장과 무브미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 침대 등 가구/리빙 인기 상품과 부엌,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최대 137만원 상당의 상품을 9만 9000원에, 최대 85만원 상당의 상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1등에게는 한샘몰 포인트 100만점, 2등에게는 로봇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 티켓’ ▲신혼 가구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몰 포인트 10만점을 웨딩 지원금으로 증정하는 ‘웨딩 포인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가 많은 봄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며 “온∙오프라인에서 인기 상품에 대한 ‘역대급’ 할인 혜택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