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인 우리금융캐피탈(대표 정연기)은 포드 익스플로러(Ford Explorer)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리금융캐피탈은 포드 파이낸셜서비스 공식 금융사로 2015년부터 다양한 자동차금융 상품을 제공해 왔다.

우리금융캐피탈 제공. [뉴스락]
우리금융캐피탈 제공. [뉴스락]

오는 3월 20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식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와 플래티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차량 가격의 48%를 납부하고 우리금융캐피탈 자동차금융 상품을 신청한 고객이라면 7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드코리아는 특별 프로모션 기간 중 해당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차량 출고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1명) △주유상품권 30만원(3명) 등 경품을 제공하고 전시장을 방문해 익스플로러를 시승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도 증정한다.

이밖에 이번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전시장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우리금융캐피탈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눈높이에 맞춘 혜택으로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우리금융캐피탈은 포드 코리아의 공식 금융사로서 신차가 출시 될 때 마다 고객 눈높이에 맞춘 자동차금융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