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4 스프링워크서울'에 '닭가슴살 단백질바' 제품 후원. 하림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하림이 잠실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2024 스프링워크서울'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단백질바' 1만여 개를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 진행하는 '2024 스프링워크서울'은 각 계절에 맞는 도심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이는 어반스포츠가 주관하는 비경쟁 방식의 페스티벌형 걷기 대회다.

한강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별 걷기를 비롯해 돗자리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과 포토존, 이벤트존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하림은 워밍업(9K)과 레벨업(16K) 등 각 코스 걷기 신청자에게 사전 제공되는 물품으로 3개입형 '닭가슴살 단백질바' 2종을 후원했다.

하림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닭가슴살에서 분리∙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을 넣어 개당 단백질을 12g 함량했다.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의 순도 높은 단백질이다.

'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스낵에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를 듬뿍 올려 바삭하고 고소하다.

'닭가슴살 단백질바 베리'는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 스낵 위에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 3종이 들어가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운동 전후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하림은 행사 당일, 중간 코스에 위치한 광나루 한강공원 내 반환 지점 부스에서 단백질바를 추가로 제공해 참가자들의 완주를 응원할 방침이다. 

하림 마케팅 담당자는 "헬시플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분들이 모인 만큼 야외에서 양질의 단백질을 수시로 챙길 수 있도록 닭가슴살 단백질바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맛있게 단백질 챙겨 드시며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