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GS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GS리테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GS샵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특집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은 22일부터 27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S/S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 가격 할인 1+1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5일, 26일에는 7% 카드 할인 행사까지 추가로 이어진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약 40개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푸마 경량 바람막이 재킷'과 '푸마 밴딩 팬츠'는 1만 원 대로, '아디다스 클래식 반팔 티셔츠 2종 세트'와 '아디다스 남성용 트레이닝팬츠'는 각각 2~3만 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나이키 클럽 풀집 후디'와 '나이키 리펠 마일러 러닝 재킷'은 약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GS샵 모바일 앱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운영하는 1만 원 이하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바나나리퍼블릭 크루넥 티셔츠'는 6,900원, 7만 원대 가격으로 론칭했던 '아테스토니 니트 풀오버 3종 세트'는 9,900원에 판매한다.

TV홈쇼핑과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속옷을 집중 선보인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속옷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는 25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남성 드로즈 6종'을 준비했다.

앱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3%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정품 드로즈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TV홈쇼핑 채널 '샵라이브'에서는 26일 18시 35분에 '아디다스 컬러 클래식 드로즈 8종'을 준비했다.

앱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삼성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박지현 GS샵 M트렌드팀 매니저는 "4월부터 봄나들이가 많아지면서 아웃도어 패션 용품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협력사들과 열심히 준비했으니 고물가에 꼭 필요한 상품도 구매를 미루셨던 분들은 이번 행사를 꼭 이용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