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금융계열사 5곳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특별한 재즈 공연 이벤트 ‘LIVELOOM 04’를 진행한다
한화 금융계열사 5곳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특별한 재즈 공연 이벤트 ‘LIVELOOM 04’를 진행한다. 사진 한화생명 [뉴스락]

[뉴스락] 한화생명은 한화 금융계열사 5곳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특별한 재즈 공연 이벤트 ‘LIVELOOM 04’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IVELOOM 04’는 네 번째로 열리는 한화 라이프플러스의 라이브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세계 재즈의 날을 기념해 이틀간 한국재즈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서울 재즈페스타 중 첫날인 4월 26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된다.

공연 티켓은 현장 대기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일부석을 제외,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내달 14일까지 모바일 앱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LIFEPLUS TRIBES)’에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쉽게 참여 가능하다. 총 100명에게 1인당 2장의 티켓이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프플러스는 공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두 달에 한 번씩 ‘LIVELOOM’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교수, 평론가, 기자, 공연기획사로 구성된 자문단이 실력파 음악인을 발굴하고 해외 거장 뮤지션과의 협업을 추진한다. 실력이 있지만 공연 기회를 얻지 못한 음악인들에게는 무대 경험을,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다.

특히, 만물이 피어나는 봄을 맞아 ‘LIVELOOM’의 ‘음악이 살아나는 공연’이라는 슬로건에 더 걸맞게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는 재즈 피아니스트 베니 그린(Benny Green)의 단독 무대 및 드러머 서수진 등 국내 라이징 뮤지션과의 협연, 재즈 보컬리스트 마리아킴과 스웨덴의 재즈 기타리스트 울프 바케니우스(Ulf Karl Erik Wakenius)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뮤지션들의 즉흥 연주 잼세션, 사인회, 현장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등의 풍성한 즐길거리도 제공된다.

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그동안 라이프플러스는 트라이브 앱을 통해 우리가 매일 느끼는 오감의 대표적 분야인 예술, 스포츠, 음악과 미식을 테마로 다양한 정보와 경험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특히 LIVELOOM 공연은 해외 거장과 국내 라이징 뮤지션과의 만남을 테마로 앞으로도 꾸준히 격월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