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2024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맞아 KB Pay 결제 시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을 최대 4,048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로 잠실 홈경기 레드석, 네이비석, 외야석 입장권을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구매하면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경기당 1인 1매에 한해 2,024원이 할인된다.

국민카드 제공. [뉴스락]
국민카드 제공. [뉴스락]

또 4월부터 8월까지 매월 1회 ‘KB Pay 데이’로 지정된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을 온라인 예매 시에 KB Pay로 결제하면 경기당 선착순 2,024명에게 1매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돼, 입장권 2매 이상 결제 시 최대 4,048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홈경기 입장권 할인’외에 시즌 중 두산 베어스 선수들이 착용하는 수비 모자 왼쪽면에 ‘KB Pay’ 자수패치 부착 등 다양한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결제에서 라이프 서비스까지 폭 넓은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Pay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두산 베어스 팬은 물론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KB Pay 고객들이 할인 혜택과 함께 야구경기를 즐길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B Pay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012년부터 10년 이상 두산 베어스와 협력을 통해 입장권 할인 서비스를 비롯해 취약계층 어린이 초청 야구 관람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과 연계한 ‘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ESG)’ 관련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