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백화점 팝업스토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뉴스락]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21일까지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지금 가장 필요한 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우리집 HERO’ 컨셉의 백화점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금 가장 필요한 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우리집 HERO’ 컨셉의 정관장 · 굿베이스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롯데 잠실, 현대 충청(청주)점, 롯데 청량리점, 신세계 강남점에서 5월 11일까지 운영한다. (5.1~5 롯데 잠실점, 현대 충청(청주)점 / 5.6~11 롯데 청량리점 / 5.7~11 신세계 강남점)

정관장·굿베이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슈퍼히어로 코스튬 착용 체험뿐만 아니라 룰렛, 틀린그림찾기, 사다리타기 등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시 정관장 제품 샘플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정관장 매장에서 정관장 모델인 ‘안성기’ 팬 사인회도 진행하며, 참여 인원에게 ‘홍삼정 에브리타임’ 3포를 증정(선착순 200명)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소재 강화와 캐릭터를 미래지향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재탄생시킨 홍이장군 제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KGC인삼공사 제품으로 건강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