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평창  야외 수영장 / 사진 = 이랜드 제공
켄싱턴호텔 평창 야외 수영장 / 사진=이랜드 제공

[뉴스락] 이랜드파크에서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코레일 서울본부와 업무 제휴를 통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일 호캉스(레일+호텔+바캉스) 콘셉트의 'KTX 타고 전국으로 떠나는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여행상품은 KTX 열차를 타고 이동한 뒤 강원, 경상권 주요 KTX역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시간대의 KTX 열차와 호텔 숙박 상품으로 구성돼 원하는 시간에 맞춰 편리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호캉스 투어 여행 상품은 켄싱턴호텔 2개 지점(설악, 평창)과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상품에는 ▲KTX타고 떠나는 속초 호캉스 투어(왕복 KTX 강릉선, 렌터카(24시간), 켄싱턴호텔 설악 객실 1박), ▲KTX타고 떠나는 평창 호캉스 투어(왕복 KTX 강릉선, 호텔 셔틀 버스, 켄싱턴호텔 평창 객실 1박), ▲KTX타고 떠나는 부산 호캉스 투어(왕복 KTX 경부선,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객실 1박)등이 있다.

여행 상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코레일톡, 전국 주요 역 여행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