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새학기 맞아 '자녀방 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샘, 새학기 맞아 '자녀방 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새 학기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책상, 책장, 의자 등 자녀방 가구를 최대 30% 할인한다./사진=한샘 제공
한샘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새 학기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책상, 책장, 의자 등 자녀방 가구를 최대 30% 할인한다./사진=한샘 제공

[뉴스락]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새 학기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책상, 책장, 의자 등 자녀방 가구를 최대 30%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샘책장’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2009년 출시된 이후 지난해 누적판매 200만개를 달성하며 국민 책장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샘책장 5단 120cm’는 시공기사 방문설치 제품 기준 15%, DIY 제품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수도권에서는 오후 2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된다.

‘샘 책상’은 최대 20% 할인한다. ‘샘 전면책상세트 120cm’는 20%, ‘샘 책상 하부서랍형 150cm’는 10% 할인된다. ‘샘 책장’과 ‘샘 책상’을 함께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초등학생을 위한 ‘티오 책상’은 최대 30% 할인한다. 일반형 제품의 경우 3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책상 상판에 콘센트가 매립되어 있어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른 자세를 형성하기에 좋은 각도조절형 제품은 4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책상 의자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샘스마트UP 책상의자 DIY’는 20% 할인된 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베스트 책상 6종과 책상의자를 함께 구매하면 의자를 10% 추가 할인한다.

이 밖에도, 휴대폰 무선 충전이 가능한 ‘심플 고속무선충전 겸용 LED 스탠드’를 28%, USB 충전이 가능한 ‘하이 USB충전식 LED 스탠드’는 21%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수납바스켓, 미니서랍, 선반 등 책장 액세서리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자녀 공부방을 새로 꾸미려는 부모님들이 많다”며 “온라인 한샘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자녀방 가구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