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롯데e커머스는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을 통해 지난 11월 11일부터 17일까지 ‘오늘의 끝장 아이템’, ‘15대 브랜드 적립혜택’ 등을 선보이는 ‘릴레이 끝장 위크’를 진행했다.
롯데e커머스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11월 11일부터 11월 16일까지 기준으로 일 평균 100만명의 고객이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매출 역시 지난 해 동기 대비 67.8% 까지 증가해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어냈다.
특히, 롯데닷컴에서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해 24시간 동안만 선착순 판매한 ‘오늘의 끝장 특가 아이템’은 전상품 모두 빠른 완판을 기록하며 선전했다.
결제가의 30%를 롯데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엘포인트(L.POINT)로 무조건 재적립해준 것이 주효했다.
실제로 행사 첫 날이었던 지난 11일 선보인 카시트계의 명품인 40만원 대의 주니어카시트 '싸이벡스 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상품의 경우, 행사 시작 30분이 채 되지 않아 70여 대가 모두 완판됐다.
또한 지난13일 판매한 ‘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은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60대가 모두 마감됐으며 14일에 판매한 ‘록시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시어 핸드크림’ 200세트도 시작 4시간 여 만에 소진됐다.
정상영 롯데e커머스 마케팅운영팀장은 “엘포인트 적립행사 때는 평상시 대비 20% 가까이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한다”며 “블랙프라이데이 등 쇼핑 행사가 많은 11월이라 행사 물량을 여유 있게 준비했다”고 흥행 이유를 밝혔다.
한편, 롯데 유통계열사 온라인몰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롯데ON 에서는 고객성원에 감사하고자 오는 11월 30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엘포인트(L.POINT)를 선착순 적립해 주는 ‘롯데 ON 적립 ON’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