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고메이494한남, '드비알레' 등 프리미엄 복합 음향 시설 선봬
상태바
갤러리아 고메이494한남, '드비알레' 등 프리미엄 복합 음향 시설 선봬
 아시아 최초 오픈 한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 레코드 샵, 프라이빗 청음실 등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의 고메이494한남은 아시아 최초로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사진 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갤러리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한남’에서 아시아 최초 오픈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와 레코드 샵, 프라이빗 청음 공간 등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고메이494한남은 아시아 최초로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난 27일 선보였다.

이곳은 드비알레의 모든 제품을 스테레오 채널, 4채널, 7.7채널, 하이엔드 홈시네마 등 다양한 채널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매장이다.

드비알레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160개의 음향 특허 기술을 보유하여 전세계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오디오 브랜드다.

인기 상품으로는 드비알레를 대표하는 팬텀 프리미어 시리즈, 최대 출력값에 해당하는 숫자로 이름을 지은 리액터 600, 리액터 900 등의 팬텀 리액터 시리즈가 있다.

고메이494한남에서는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 외에도 음반을 구매 할 수 있는 ‘오드 레코드’, 하이엔드 오디오 청음시설과 바가 결합된 프라이빗 청음실 ‘리스닝룸 by ODE’ 등의 사운드 시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