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청정환기 챌린지 이벤트. 사진=경동나비엔 [뉴스락]
경동나비엔 청정환기 챌린지 이벤트. 사진=경동나비엔 [뉴스락]

 

[뉴스락] 경동나비엔이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아 효과적인 실내 공기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고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

난방 기구 제조업체 경동나비엔은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위한 대국민 참여 캠페인 '청정환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청정환기 챌린지'는 자신만의 청정노하우를 사람들과 서로 나누며 공기 관리를 일상화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캠페인이다. '청정환기 챌린지'는 일상 속 자신만의 청정환기 노하우를 사진 혹은 영상으로 촬영한 뒤 '청정환기챌린지' 해시태그(#청정환기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본인 인스타그램 게시글 URL을 5월15일까지 나비엔에어원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청정환기' 스티커를 검색해 활용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청정환기 챌린지' 당첨자들은 물걸레 로봇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공기정화식물,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캠페인은 참여 인원이 많아질수록 경품이 늘어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5월27일 최대 47명까지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최근 청정환기와 깨끗한 실내 공기 질을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됨에 따라 그 일환으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삶의 질을 높이는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2019년 12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을 출시하고 올바른 환기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