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선 보령홀딩스 회장, 화훼 농가 돕기 일환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상태바
김은선 보령홀딩스 회장, 화훼 농가 돕기 일환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 보내고 있는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함께
묵묵히 일하고 있는 지원업무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 담은 꽃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홀딩스 김은선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 보령홀딩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보령홀딩스 김은선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김은선 회장은 보령빌딩 사옥 내 사내식당, 카페, 헬스장, 시설관리팀 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입주사 임직원의 건강과 업무집중도를 높여주기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지원업무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꽃 화분을 전달했다.

김은선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는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에 더해,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꽃을 통해 평소 고마움을 미처 표현하지 못한 지원업무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라며 “사회적 거리를 두고 있지만 마음의 거리는 더욱 가까이 하며 모두의 힘을 모은다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순신 유앤파트너즈 대표로부터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김은선 회장은 다음 주자로 양윤선 메디포스트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보령홀딩스와 보령제약,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지난 3월 대구시의사회에 마스크와 비접촉식 체온계 등을 기부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