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파나틱스, '바비 걸' MV 티저 매력 포텐 터졌다…'기대감 최고조'
상태바
'컴백' 파나틱스, '바비 걸' MV 티저 매력 포텐 터졌다…'기대감 최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프이엔티 제공 [뉴스락]
사진=에프이엔티 제공 [뉴스락]

[뉴스락] 파나틱스가 탄생시킨 흥겨운 'V.A.V.I. GIRL'이 팬들의 가슴에 설렘을 더했다.

에프이엔티는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파나틱스의 새 미니앨범 'PLUS TWO'의 타이틀곡 'V.A.V.I. GIRL'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앞선 첫 티저 영상에서 파나틱스만의 합은 물론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멤버들. 이번 새 티저 역시 돌하우스를 배경으로 인형으로 분한 듯한 파나틱스 멤버들이 등장해 관심을 끌어올렸다.

특히 새로운 멤버를 합류하면서 그룹에 더욱 색다른 비주얼을 입힌 것은 물론, 'V.A.V.I. GIRL'의 흥겨운 멜로디까지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뜨거운 상황이다.

'다양하고(Variety), 사랑스러우면서도(Adorable), 재주가 뛰어나고(Versatile), 독립적인(Independent) 소녀'를 뜻하는 'V.A.V.I GIRL'. 파나틱스는 새로운 곡을 통해 한층 더 짙어진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파나틱스는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새로운 미니앨범 'PLUS TWO'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V.A.V.I GIRL'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