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 야나두 수강권 패키지 단독 판매 이벤트. 사진=이베이코리아 [뉴스락]
G마켓∙옥션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 야나두 수강권 패키지 단독 판매 이벤트. 사진=이베이코리아 [뉴스락]

[뉴스락]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야, 나두 플렉스했어!' 프로모션을 열고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와 야나두 영어회화 수강권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360도로 회전 가능한 QLED 터치 디스플레이와 S펜 구성으로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 최신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최대 600니트(nit) 밝기의 아웃도어 모드(Outdoor mode)로 빛이 많은 환경에서도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다. '머큐리 그레이' 단일 색상으로 39.6cm와 33.7cm 디스플레이 두 가지 모델이 있다. AKG 스피커를 장착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며 지문인식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야나두 3개월 수강권'은 127개의 영어회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야, 나두 플렉스했어!'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홍성준 디지털리빙실 매니저는 "최근 온라인 강의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삼성전자, 야나두와 함께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최신 노트북과 인기 영어회화 수강권을 한자리에 묶은 만큼 소비자들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