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덕심저격 한정판 '리유저블 텀블러' 출시
상태바
써브웨이, 덕심저격 한정판 '리유저블 텀블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유저블 텀블러 인스타 이벤트. 사진=써브웨이 [뉴스락]
리유저블 텀블러 인스타 이벤트. 사진=써브웨이 [뉴스락]

[뉴스락] 써브웨이가 여름 시즌 한정판 굿즈로 다시 한번 덕심 저격에 나선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음료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종이컵을 대신할 수 있는 '리유저블 텀블러'를 한정판 기획상품(MD)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써브웨이 리유저블 텀블러는 530ml 용량의 넉넉한 사이즈의 컵과 리드(뚜껑), 스트로우(빨대)로 구성됐다.

리유저블 텀블러는 써브웨이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와 그린 컬러를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써브웨이 매장에서 탄산음료용으로 제공하는 일회용 종이컵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써브웨이 마니아의 덕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도에 따른 변형이 적은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만들어져 찬 음료와 따뜻한 음료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데다가 무게가 65g으로 가벼워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또 BPA가 없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중성세제를 사용해 부드러운 스펀지로 세척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음료 소비량이 급증하고 있어 써브웨이와 함께 환경 보호에 힘쓰자는 메시지는 전달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이후 개인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고려해 리유저블 텀블러를 기획했다"며 "써브웨이 리유저블 텀블러를 통해 환경도 보호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도 즐길 수 있는 작은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써브웨이는 리유저블 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을 통한 사용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일상 속에서 리유저블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을 촬영한 뒤 '써브웨이리유저블텀블러'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이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무작위로 선정된 30명에는 써브웨이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 다이렉트메시지(DM)을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