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현대차증권 제공 [뉴스락]
자료 현대차증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더블유게임즈가 자회사 나스닥 상장 모멘텀으로 주가가 빠르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2분기 기대 이상의 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다.

4일 현대차증권 보고서에 따르면, 더블유게임즈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대비 29.1%, 전분기 대비 22.0% 상승한 1374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6.5%, 전분기 대비 43.4% 증가한 550억원으로 전망된다.

최진성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4월 결제액이 전분기 대비 30% 성장했으며 그 추세는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 2분기는 기대 이상의 실적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최 연구원은 “더블유게임즈는 전일 공시를 통해 자회사 Double Down Interactive(DDI)의 나스닥 상장이 승인됐다고 밝혔다”며 “최종 상장 예정 시기는 7월 초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모가 밴드(구간)가 포함된 2차 신고서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8일 공시될 예정이며 EV/EBITDA(기업가치/ 세전‧이자지급전이익) 기준 약 9~11배 수준에서 형성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최 연구원은 “지난해 유사한 규모의 ‘Sciplay’가 상장하면서 EV/EBITDA 기준 약 16~18배 수준으로 상장한 바 있다”며 “상장 이후 주가가 하락하면서 현재는 2020년 EBITDA 기준 약 11배 수준에서 주가가 형성돼 왔다. 글로벌 Peer(경쟁사) 역시 유사한 수준”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