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호나이스 [뉴스락]
사진=청호나이스 [뉴스락]

[뉴스락] 청호나이스가 '청호 살균 비데 B65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청호 살균 비데 B650'은 전기분해 살균수로 유로, 노즐과 도기 내부를 살균해 위생을 강화했으며 비데 측면 조작부 최소화 및 리모컨을 적용해 좁은 욕실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청호 살균 비데 B650'은 내장된 전극 살균기에서 생성된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 및 노즐, 도기까지 살균해 유해세균을 제거하고 위생을 강화한 제품이다. 살균 기능 작동 시 노즐 내부를 비롯 오염되기 쉬운 노즐 표면까지 살균하며, 살균수를 스프레이 방식으로 분사해 도기 내부 전체를 살균한다.

또 맥동 수류 세정 방식으로 강화된 세정력, 순간온수 방식으로 전기 요금을 절감할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된 맥동 수류 세정 방식은 크고 작은 물방울의 빠르고 반복적인 리듬감으로 마사지 효과가 있으며 유량은 줄이고 세정력은 높여 수압이 낮은 경우에도 비데 이용이 가능하다. 초당 약 50회의 강도로 뿜어져 나오는 비트 세정과 부드러운 마사지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소프트 세정 두 가지 세기로 적용됐다.

또한 리모컨과 비데에 방수 기능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호 살균 비데 B650'은 비데 본체 옆면의 조작부를 최소화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리모컨을 적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비데 본체와 리모컨은 각각 [1]IPX5등급과 IPX7등급에 해당하는 방수 기능을 갖춰 물 사용이 많은 욕실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