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테수마 1세 4810 & 888 에디션. 사진=몽블랑 [뉴스락]
목테수마 1세 4810 & 888 에디션. 사진=몽블랑 [뉴스락]

[뉴스락] 몽블랑(Montblanc)이 2020년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오마주 투 목테수마 1세 리미티드 에디션' (Homage to Moctezuma Limited Edition)‘을 공개했다.

몽블랑은 1992년부터 몽블랑 문화예술후원자상을 제정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해 온 후원자들을 격려하고 동시에 문화예술후원자 에디션 펜을 한정 수량 제작해 공개하고 있다.

올해에는 15세기 화려한 예술과 건축의 시대를 맞이했던 아즈텍의 통치자로 재임 기간 동안 영토를 확장하고 국가 내부 시스템을 공고히 하는데 큰 공을 세운 인물 목테수마 1세를 기념해 한정으로 제작한 에디션을 공개했다.

오마주 투 목테수마 컬렉션은 아즈텍 시대의 화려한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만년필로 강렬한 색상과 화려한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아즈텍 전통 무기인 아틀라틀 모양을 표현하기 위해 몽블랑 최초로 확장형 캡과 특별한 콘을 개발했다. 화려함이 돋보이는 아틀라틀의 2개 손잡이와 흑요석에서 영감을 받은 창 모양은 아즈텍 세계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오마주 투 목테수마 1세 리미티드 에디션 4810과 888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