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OST 세 번째 주자 김태우 출격
상태바
‘편의점 샛별이’ OST 세 번째 주자 김태우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뉴스락] 가수 김태우가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세 번째 OST에 참여했다.

김태우가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세 번째 OST ‘Love Ya’가 오늘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ove Ya’는 설렘이 느껴지는 도입부와 경쾌하고 달콤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에 김태우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한 번에 사로잡는다.

극에 맞게 진정성이 느껴지는 가사가 인상적인 ‘Love Ya’는 듣는 이로 하여금 ‘편의점 샛별이’의 장면들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Love Ya’는 김태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랑비’, ‘메아리’ 등 꾸준히 김태우와 완벽한 합을 선보여온 ‘히트곡 메이커’ 이현승 프로듀서와 이승기, 마마무, 로시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어온 프로듀서 TM이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에 공개되는 ‘Love Ya’는 김태우가 2년만에 발매하는 솔로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태우는 최근 유튜브 모빌리티 콘텐츠 ‘고스타 버스타 – 지금 태우러 갑니다’로 멀티버스 스튜디오를 이용한 모바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론칭해 토크, 먹방, 공연, 힐링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기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릉 그린다. 지창욱과 김유정이 주연을 맡았으며 ‘열혈사제’의 이명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태우가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세 번째 OST ‘Love Ya’는 오늘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