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코. 사진=빙그레 [뉴스락]
가수 지코. 사진=빙그레 [뉴스락]

[뉴스락] 빙그레가 꽃게랑 브랜드를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재미있는 굿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꽃게랑 스낵 모양을 로고화해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을 론칭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빙그레는 캠페인을 위해 패션 아이콘 지코를 모델로 기용하고 꽃게랑 로고를 사용한 티셔츠 2종,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2종, 로브, 마스크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Côtes Guerang' 의류와 패션 아이템은 7월7일부터 일주일간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단독 출시될 예정이며 꽃게랑을 포함한 기타 빙그레 스낵 제품들과 함께 판매된다.

빙그레는 2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약 15초 분량 영상에서 지코는 'Côtes Guerang' 티셔츠, 선글라스, 실내 가운 등 패션 아이템을 직접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꽃게랑 스낵 모양을 모티브로 제작된 고급진 로고 모양이 MZ세대에 새롭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이 됐으면 좋겠다"며 "Côtes Guerang 아이템들이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는 EBS 인기 캐릭터 펭수와 국민 MC 유재석을 모델로 기용하며 인기를 끌었으며 '아무노래 챌린지'로 전국을 들썩인 가수 지코까지 모델로 섭외해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