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써브웨이 [뉴스락]
사진=써브웨이 [뉴스락]

[뉴스락]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상큼한 감칠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마리나라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토마토, 마늘, 양파, 바질 등의 재료를 이용해 걸쭉하게 만든 이탈리아식 토마토 소스 마리나라가 들어있으며 한국 써브웨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샌드위치다.

피자 도우처럼 납작한 모양에 쫄깃한 식감을 가진 빵 플랫브레드에 마리나라 소스가 듬뿍 들어가 새콤달콤한 토마토 향미가 어우러져 풍미 있고 담백한 치킨 스트립과 양파, 피망, 아메리칸 치즈 등을 넣은 후 반으로 접어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써브웨이 코리아는 이번 신메뉴를 개발하면서 써브웨이 주문 방식이 낯선 고객들을 위한 단순한 주문 방식은 물론 가장 대중적인 맛과 가성비까지 고려해 누구나 부담 없이 써브웨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써브웨이는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출시를 기념해 4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크루 ‘티키틱(TIKITIK)’과 협업한 바이럴 영상을 2일 오후 8시 티키틱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던 5명의 친구들이 '선택의 요정'을 만나 치킨 마리나라 샌드위치를 주문하기까지 과정을 뮤지컬 형식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