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지난 17일 남경수목원에서 고객, 사회, 지구와의 상생을 핵심 가치로 하는 기업 미션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사진 안국건강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안국건강이 지난 17일 남경수목원에서 고객, 사회, 지구와의 상생을 핵심 가치로 하는 기업 미션을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전직원이 참가한 이 날 행사에서는 기업 미션 선포 이외에도 임직원 개인 미션 서약 및 친환경 선물 증정, 다육이 심기 체험, 환경 퀴즈 등이 진행됐다.

안국건강 임직원들은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분리수거 잘하기’, ‘텀블러 사용하기’ 등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개인 미션을 발표하고 미션 실천에 도움이 되는 친환경 소재의 앞치마, 천연 수세미, 대나무 칫솔, 가제 손수건을 증정 받아 임직원들의 미션 수행을 독려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다육식물 심기 체험, 환경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자연 속에서 직접 미션을 체험하는 시간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다짐했다.

어광, 유명한 공동 대표는 “단순히 매출만 창출하는 회사가 아니라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자연에 가까운 제품을 만들어가고 오늘 다짐한 미션들을 실천해서 건강한 변화를 이끄는 안국건강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안국건강의 사회적 역할을 강조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검증된 유래성분 원료 사용', '이산화규소와 스테아린산마그네슘과 같은 부형제 사용 지양', '원료부터 포장까지 CCP(Customers, Community, Plant)'를 생각하는 제조철학을 바탕으로 에코 프랜들리(Eco-Friendly) 문화를 실천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