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드롱기 [뉴스락]
사진=드롱기 [뉴스락]

[뉴스락] 드롱기(De’longhi)가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S 스마트'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드롱기 컨셉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신제품 '마그니피카 S 스마트' 제품 구매시 드롱기 원두3종과 드롱기 VIP 클럽 기간 1년 추가로 연장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원두는 2019년 국제 아로마스터 챔피언십에서 1등을 수상한 에이쓰리바우트 김사원 로스터와 협업으로 만들어진 오피모,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3종이다.

'마그니피카 S 스마트'는 원터치 버튼으로 에스프레소부터 롱커피까지 한 번의 터치로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블랙커피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의 양, 온도 조절부터 원두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아로마 향부터 진한 향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그라인딩 레벨을 조절해 신선한 원두를 원하는 입자에 따라 나만의 커피로 즐길 수 있다.

드롱기 코리아 관계자는 "마그니피카S 스마트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바로 갈아 추출해 신선한 맛과 향의 커피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기존의 1년이었던 드롱기 VIP클럽 기간을 1년 더 연장해 총 2년 동안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커피머신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