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부산롯데호텔 [뉴스락]
사진=부산롯데호텔 [뉴스락]

[뉴스락] 부산롯데호텔은 휴가철인 8월을 맞아 여행사 에어부산과 함께 야외 수영장 이용 고객들에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산롯데호텔은 늦은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22일부터 선보이는 '다시 여기 부산'은 에어부산 항공권과 부산광역시 진구 서면에 위치한 롯데호텔 부산 숙박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부산롯데호텔은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과 함께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별도의 클라우드 부스를 설치해 롯데칠성음료 신상품인 '클라우드 드래프트 生'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0일까지 운영되는 생맥주 이벤트는 가족단위 또는 친구들과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부산롯데호텔은 이밖에도 야외 수영장 2층에 아웃도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장소를 설치해 포토존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색적인 풍경과 다양한 소품들이 진열돼있어 인생샷을 건지기 위한 필수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부산롯데호텔은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롯데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야외수영장, 맘 편한 POOL 등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라세느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