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G9 [뉴스락]
사진=이베이코리아, G9 [뉴스락]

[뉴스락] G9가 지구 환경을 살리고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는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함께해요 에너지절약챌린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전력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을 맞아 에너지 저소비 생활문화 정착을 위해 기획됐다.

동시에 우수 중소기업,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참여 기업에 수수료 할인 및 마케팅 지원 등 전폭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친환경제품, 에너지절약제품 등 우수 중소기업의 고효율 에너지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31일 오전 9시까지 기획전 상품 중 '10% 캐시백' 태그가 부착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혜택도 적용된다.

G9는 할인 행사와 함께 기부캠페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과 고객이 에너지빈곤가구를 돕는 일에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밀알복지재단 기부 캠페인을 연계했다.

캠페인은 '기부하는 업체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추후 판매금 일정 부분을 에너지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중근 G9 영업실 매니저는 "이번 행사는 에너지 절약으로 지구를 지키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생활 속 에너지절약 실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동시에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의 판로를 확보하고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함께해요 에너지절약챌린지'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