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자알볼로 [뉴스락]
사진=피자알볼로 [뉴스락]

[뉴스락] 피자알볼로가 전 연령 고객층을 대상으로 '아무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피자알볼로가 진행하는 아무영상 공모전은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영상을 공모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공모 영상은 최근 송출된 TV CF에 나온 멘트인 '수제로 제대로 알볼로' 또는 '이것이 피자, 알볼로' 둘 중 하나의 주제를 택해 자유롭게 제작한 후 이메일 또는 본인의 SNS 계정에 #알볼로아무영상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출품이 완료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수상자는 9월 7일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와 SNS,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가치를 쉽고 재밌게 알리기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완성도 보다 아이디어에 중점을 두고 심사를 진행할 예정인 만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2019년 매출액 351억 원, 영업손익 3억 원으로 2018년과 비교해 성장된 실적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