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제공. [뉴스락]
교원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체인이 10월말까지 제주ㆍ경주ㆍ남원ㆍ낙산 지점 스위트급 이상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올포유(All For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프리미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제주는 패밀리테라스, 패밀리풀, 프리미어스위트 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숙박과 함께 무상 식음서비스를 제공한다.

웰컴드링크와 조식 이용권, 와인 안주 룸서비스, 라테라스 1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9만원 상당의 아로마테라피 이용권 2매도 함께 증정한다. 스위트호텔 제주 패키지 가격은 패밀리테라스 룸 기준 35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다.

지리산, 설악산, 불국사 등 가을 단풍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접근성 좋은 스위트호텔 남원ㆍ경주ㆍ낙산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각 지점별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전부리를 비롯해 파크골프, 수영장 등 부대시설 무료쿠폰(경주 한정), 언택트 꾸러미, 게임기 대여 등으로 가을 여행에 재미를 더한다.

또한, 최대 2시간의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여유 있는 가을 여행을 완성한다. 각 지점별 프로모션은 스위트호텔 낙산 키즈스위트룸이 19만원대, 스위트호텔 경주 로열스위트룸 23만원대, 남원 빌라동 파인 기준 21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길어진 장마로 여름 휴가를 미뤄야 했던 늦캉스족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숙박과 가을 바다와 단풍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스위트호텔이 제공하는 안락하고 쾌적한 숙박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보다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