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끼니 걱정이 많은 주부들을 위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방학을 맞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사진 하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코로나 19로 인한 개학 연기로 학생들이 지난 해보다 짧은 여름 방학을 맞고있다.

집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끼니 걱정이 많은 주부들을 위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방학을 맞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하림 ‘화끈한 순살닭갈비’, ‘순진한 순살닭갈비’로 이열치열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간편 닭요리를 만들 수 있다.

순살닭갈비 2종은 육질이 부드러운 고품질의 신선한 닭고기에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를 더한 양념육 제품으로 기호에 따라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냉동제품이라 해동 후 프라이팬에 올려 5-7분간 골고루 익혀 주기만 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떡, 고구마, 치즈, 당면 등을 추가해 반찬이나 술 안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일품 요리로 한 끼를 해결하고 싶다면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 갈릭, 청양맛’ 3종을 활용할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염지 과정을 짧게 거친 후 4~5cm 정도 한 입 크기로 잘라 가볍게 밑간 한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육질과 식감을 살렸다. 오리지널의 경우, 후추와 파슬리로 향을 더해 별도의 양념 없이도 먹을 수 있다.

하림 마케팅 담당자는 “방학을 맞아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만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제품을 추천하게 됐다”라며 “다양한 하림 닭고기 제품을 활용해 요리 고민도 덜고 건강한 방학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