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생필품 슈퍼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화장지, 물티슈, 생리대, 세제, 바디헤어 등 각종 생필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 옥션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생필품 슈퍼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화장지, 물티슈, 생리대, 세제, 바디헤어 등 각종 생필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내츄럴코튼’ 전용 쿠폰은 일반 회원 대상 1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되는 ‘20%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예지’ 전용 쿠폰은 일반 회원 대상 1만원 이상 구매 시 ‘12%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디’, ‘모나리자’, ‘유니레버’, ‘브라운’, ‘생활공작소’, ‘살림백서’, ‘부광약품’ 등 다양한 브랜드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추천상품으로, ‘한예지 볼륨 앤 소프트 천연펄프 3겹 화장지(30롤*3팩)’, ‘코디 내추럴소프트 3겹 화장지(27m*30롤*3팩)’를 최종혜택가에 판매한다. ‘순둥이 프리미엄 엠보싱 휴대 리필(20매*20팩)’은 최종혜택가에 판매하고 ‘슈베스 생리대 전라인 대용량 세트구성’을 선보인다. 

‘에코후레쉬 물+소금으로만 만든 워터 살균제(500ml/1+1)’, ‘살림백서 NEW 배수구 클리너 블루 싱크대 세정제(100g*9개)’ 등도 있다.

‘생필품 슈퍼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새로운 특가 상품을 오픈한다. 28일에는 ‘슈베스 생리대’와 ‘도브 바디워시’를 판매한다. 29일에는 ‘에코후레쉬 세탁조크리너’와 ‘페넬로페 물티슈’를, 30일에는 ‘살림백서 섬유유연제’와 ‘내츄럴코튼 생리대’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 홈페이지 상단의 ‘생필품 슈퍼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은영 옥션 생필뷰티팀 매니저는 “코로나19 재확산 등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생필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관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생필품 대표 브랜드를 총망라해 화장지, 세제부터, 생리대, 바디제품까지 꼭 필요한 생필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