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 [뉴스락]
사진=풀무원 [뉴스락]

[뉴스락] 풀무원샘물이 펀슈머(Fun Consumer)들을 위해 SNS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풀무원샘물은 공식 SNS를 통해 '어른이들을 위한 풀샘이 애착 인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참여는 13일까지 공식 SNS 계정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풀샘이 인형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된다. 참가자 중 총 50명에 자사 캐릭터인 '풀샘이' 인형과 '풀무원 by Nature' 500ml 1팩으로 구성된 풀샘이세트를 증정한다.

풀무원샘물은 코로나로 사회적거리두기 등 혼란스러운 시기에 힐링이 필요한 어른이(어른과 어린이의 합성어)들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 풀무원샘물은 23일부터 '풀무원샘물 by Nature' 2L 제품 4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정 수량 풀샘이 인형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브랜드 캐릭터를 의인화함으로써 소비자들과 보다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캐릭터 마케팅의 큰 장점"이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하루를 지켜낸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인형 증정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