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프레시몰 [뉴스락]
사진=GS프레시몰 [뉴스락]

[뉴스락] GS프레시몰이 2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신선식품 쇼핑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쇼핑몰 GS프레시몰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선정한 국가서비스대상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GS프레시몰은 신석식품 쇼핑몰 부문에서 차별화 상품을 또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등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인정을 받았다.

'대한민국 1등 쇼핑몰'을 슬로건으로 GS프레시몰은 전용 쇼핑 애플리케이션 및 제휴 쇼핑몰을 통해 주문한 신선한 상품을 당일·새벽·심야 24시간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최적화된 물류 네트워크와 차별화 상품 등 인기에 힘입어 전년대비 올 상반기 방문 고객수는 71%, 신규 가입 고객은 112%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GS프레시몰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 증가에 대한 대응, 배송 서비스 고도화 및 대한민국 최고 신선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대형 자동화 물류센터를 추가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GS프레시몰은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1일 17시부터 15일 17시까지 통문어, 하남주꾸미, 샤인 머스캣 등 수산물, 제철 과일을 최대 40% 할인한다. 이어 초벌구이막창, 불막창 등 '심 스틸러' 상품은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차은철 GS프레시몰부문장은 "지난해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후 지속적인 상품 다양성 확보와 고객 최적화 서비스 강화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GS프레시몰은 고객에 가장 편리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