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진행된 5차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동아제약 제공 [뉴스락]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7일분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 동아제약 제공 [뉴스락]

[뉴스락] 18일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7일분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쏘몰 이뮨은 올리브영 첫 입점을 기념해 주요 매장에서 9월 한 달 간 정가의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9월 올리브영 정기 세일 기간에는 해당 할인가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정가 대비 약 17%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 회사 오쏘몰(Orthomol)이 만든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A, B, E, K 외에 아연, 셀레늄, 엽산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영양보충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액상과 정제 2알이 함께 포장된 이중 복합 제형으로 영양성분별 섭취방법을 최적화하여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1개월 분으로 구성된30개입 패키지와 1주일 분으로 구성된 7개입 패키지가 있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 동아제약 전문용 과장은 “올리브영 입점 후 기존 고객은 물론, 더욱 많은 2030 소비자들이 오쏘몰을 쉽게 경험할 수 있게 돼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을 강화하며 대표 구매 채널로 자리잡은 올리브영 입점과의 제휴로 오쏘몰 브랜드에 대한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다각도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