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라이브 강남, 체리쉬·허니냅스 협업 '아트x슬립 테라피' 패키지 출시
상태바
글래드 라이브 강남, 체리쉬·허니냅스 협업 '아트x슬립 테라피' 패키지 출시
개관 4주년 기념 ‘허니냅스’와‘체리쉬’ 기업과 협업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아트X슬립 테라피(Art X Sleep Theraphy)’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아트X슬립 테라피(Art X Sleep Theraphy)’ 패키지를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개관 4주년 기념으로 수면 연구 전문 기업 ‘허니냅스’와 공간 전문 브랜드 ‘체리쉬’와 함께 진행한다.

‘아트X슬립 테라피’ 패키지는 체리쉬의 아트&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공간으로 구성됐다. 

수면 테크를 보유한 허니냅스의 슬립스캐닝 프로그램을 통해 숙면을 체험할 수 있는 바이오필릭, 빛, 호크니, 반고흐 등 4개의 테마로 꾸며진 콘셉트 룸에서의 1박이 제공된다.

바이오필릭 테마룸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컬러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그린 컬러를 통해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준다.

빛 테마룸은 일출과 일몰에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퍼플 컬러를 활용해 통증을 줄여 신체의 밸런스를 향상시키고 피로회복에 효과가 좋다.

반고흐 테마룸은 별빛을 사랑한 반고흐의 작품들 속 옐로우 컬러를 이용하여 에너지를 불어넣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호크니(CALM DOWN) 테마룸은 수영장을 좋아했던 호크니의 블루 컬러를 이용했다.

마음의 안정을 주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신경안정제 역할을 함으로써 수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허니냅스의 산소큐브, 숙면음료, 유기농 입욕제로 구성된 슬립베러 솔루션 키트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1:1 수면환경 진단권,  체리쉬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체리쉬가구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라이브 강남 로비 공간에 꾸며진 마이엠 소파 포토존에서 마이엠 3인 소파, 스타벅스 케이크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4개의 컨셉룸에는 수면 생체신호와 잠의 질을 체크하는 허니냅스의 슬립스캐닝 스마트 매트리스가 적용돼 투숙객의 수면유형, 수면력 지수 및 개인별 맞춤 슬립 솔루션이 제공 되도록 했다. 동의서를 작성한 고객에게 체크아웃 이후 개별 발송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개관 4주년을 맞아 호텔을 이용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떠날 수 없지만 특별한 공간에서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낮에는 아트와 컬러를 통해 꾸며진 공간에서 문화 생활을 누리고 밤에는 국내 최고의 수면 연구 전문 기업의 서비스로 글래드 호텔에서 특별한 경험을 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