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소곡집 1’ 발매 임박...'가을 감성' 담은 새 프로필 사진 공개 '눈길'
상태바
잔나비, ‘소곡집 1’ 발매 임박...'가을 감성' 담은 새 프로필 사진 공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포니뮤직 제공. [뉴스락]
페포니뮤직 제공. [뉴스락]

[뉴스락]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가을 감성이 물씬 풍기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은 끈다.

25일 잔나비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1' 발매가 얼마 남지 않았다.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 곧 좋은 소식들로 찾아뵙겠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프로필 사진 속 최정훈과 김도형은 갈색 체크 무늬 자켓과 검은색 니트 스타일링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회색 톤의 배경 앞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의 편안한 표정과 구도가 보는 이들에게도 안정감을 선사한다.

최정훈은 지난 7일 개인 SNS 계정에 "10월 말 혹은 11월 초 여러분의 입맛을 돋워드릴 작은 앨범을 한 장 내기로 결정했다. 여러분이 공연에서 일찍이 들으셨던 미발매곡들, 그리고 2집에 이어 3집에도 아쉽게 승선하지 못한 비장의 한 곡이 실릴 예정이다.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잔나비의 앨범이 되지 않을까 한다"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잔나비의 새 앨범 발매를 직접 예고한 바 있다.

이후 약 보름 만에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잔나비 소곡집 1' 발매가 임박했음을 암시했다. 잔나비가 어떤 음악으로 올가을 리스너들의 감성을 채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잔나비의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1' 발매일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