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안마의자 '카이 RES7 아트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휴테크 제공 [뉴스락]

[뉴스락]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안마의자 '카이 RES7 아트모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휴테크는 카이 RES7 아트모션은 지난주 런칭한 카이 RE7에 이어 선보이는 안마의자로 휴테크 프리미엄 라인업 카이(KAI)의 오리지널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 층 더 진보한 패밀리룩을 완성하는 'RE' 시리즈 대표 프리미엄 안마의자라는 것이다.

특히, 휴테크는 3D 마사지를 표방하는 브랜드 및 안마의자가 난무하는 가운데 카이 RES7 아트모션을 기점으로 진정한 3D 마사지의 '기준'을 제시한다고 자신했다.

우선 휴테크 AIR 3D 아트모션 마사지는 마사지 모듈 후면에서 에어 방식으로 최대 10cm까지 고탄성 마사지 볼의 범위를 컨트롤한다. 총 7단계에 걸쳐 마사지 모듈의 깊이감과 속도를 제어하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휴테크의 시그니처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수법도 더 세분화됐다. 인체에 최적화된 60hz~110hz 사이의 마사지 전용 음원 64가지를 적용해 신체 골격과 근육 특징에 따라 디테일한 음파진동 마사지를 제공한다.

카이 RES7 아트모션은 주무름 모션만 10가지로 HBLS 신체 부위별 최적화 마사지 시스템과 함께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신체 각 부위의 굴곡에 맞는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러한 고성능 하드웨어에 휴테크만의 최첨단 소프트웨어를 결합했다. 카이 RES7 아트모션에는 음파진동, 뮤직싱크, 신체 부위별, 테마별 자동 마사지프로그램이 총 29가지 탑재돼 있다.

뮤직싱크 마시지 프로그램의 감성적 요소도 강화됐다.

휴테크는 유니버설뮤직과 '뮤직 랩 콜렉티브(MUSIC LAB COLLECTIVE)' 콘텐츠 제휴를 통해 콜드플레이의 'Fix You', 영화 '트와일라잇'의 OST 'A Thousand Years' 등 유명 팝송과 영화 OST, 클래식 피아노 연주곡 총 5가지를 내장했다. 각 곡의 리듬과 강약 등 멜로디에 맞춰 음파진동 마사지 모션이 풍성하고 다채롭게 변화한다.

이희범 휴테크 영업팀 팀장은 “AIR 3D 아트모션의 마사지 기술과 뮤직 랩 콜렉티브의 감성적 요소까지, 고객님께 자신 있게 권하는 휴테크의 야심작”이라며 “현 시점 기준, 전국 50여개의 롯데하이마트에서 카이 RES7 아트모션을 체험해 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