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공식 모델 성훈과 함께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 굽네치킨 제공 [뉴스락]

[뉴스락]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공식 모델 성훈과 함께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것으로 오븐구이 전문 브랜드 굽네의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차별화 된 피자 제품 특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소비자로 하여금 굽네에서 치킨은 물론, 피자까지 믿고 즐길 수 있는 점을 알리고자 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굽네피자의 인기메뉴인 ‘시카고 딥디쉬 피자’ 시리즈에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다. 바삭한 식감에 접시 모양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 위에 통새우가 토핑 됐다.

도우 속에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채웠다.

굽네치킨은 광고 공개를 기념해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요기요, 위메프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치킨만큼 품질이 뛰어난 굽네의 피자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한 조각 당 한 개씩 토핑 된 통새우와 바삭한 딥디쉬 도우, 부드러운 치즈와 날치알 크림을 듬뿍 담은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만의 매력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굽네피자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