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3개 브랜드 '네이버 쇼핑라이브' 연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롯데GRS, 3개 브랜드 '네이버 쇼핑라이브' 연말 프로모션 진행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할인 판매
구매 인증 및 라이브 중 실시간 퀴즈 등 추가 이벤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외식기업 롯데GRS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연말특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롯데GRS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외식기업 롯데GRS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연말특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 연말시즌과 달리 외부활동이 제한된 요즘 언택트 쇼퍼들을 위해 롯데GRS와 네이버가 손잡고 단독으로 역대급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28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롯데GRS가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롯데리아’에서는 누적 판매량 7억개를 돌파한 스테디 셀러 ‘새우버거 세트’ 등을 비롯한 3종 버거세트 할인 판매한다.

이어 ‘엔제리너스’에서는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세트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또,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는 1937년부터 같은 조리법으로 만든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포함한 세트를 할인 판매해 언택트 상황에서 지인들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라이브 행사는 최근 남다른 부부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미려&정성윤 부부가 맡을 예정이며 구매 인증 또는 라이브 중 실시간 퀴즈 참여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업체가 만나 e커머스 채널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연말에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면서 “웃을 일이 줄어든 요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먹는 즐거움을 느끼며 마음은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