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NEW SPRING 프로모션. 사진 마리오아울렛 제공 [뉴스락]

[뉴스락] G밸리 랜드마크이자 도심 속 복합 문화공간,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NEW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봄 상품 특가전’과 ‘노스페이스 착한 균일가전’ 및 ‘LF팩토리 S/S 상품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봄 상품 특가전이 열려 ‘KL’과 ‘쥬크’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1관 1층의 ‘미샤’에서는 미샤데이 추가할인전이 개최돼 봄 상품을 추가로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균일가전이 전개돼 ‘노스페이스’의 티셔츠, 자켓과 신발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동 행사장에서는 LF팩토리 S/S 상품전도 개최돼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TNGT’ 등의 전 품목을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의 균일가에 선보인다.

남성 패션 봄 상품 기획전도 진행돼 ‘지오지아’, ‘세종종합관’, ‘닥스셔츠’, ‘루이까또즈’의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아디다스’에서는 복수 상품 구매 시 추가로 1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 5층의 ‘탑텐키즈’에서는 ‘21년도 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마리오몰 10층의 ‘데코라인’에서는 빈센트 시리즈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로 1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