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 참고 이미지. 카카오 제공. [뉴스락]
케이펫페어 참고 이미지. 카카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30일(오늘)부터 오는 2일까지 4일간 오프라인 박람회 전문업체 ‘메쎄이상’과 손잡고 ‘톡딜 케이펫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톡딜 케이펫 페어’는 기존 오프라인 박람회를 통해 진행되던 행사를 온라인 페어 형태로 선보이는 행사로,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서비스 2인 이상 공동구매 ‘톡딜’을 활용해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오프라인 박람회 업체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톡딜 케이펫 페어 2차’ 행사에는 약 96개 업체의 192개의 펫 관련 상품들이 톡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질 예정으로, 대표적인 상품으로 강아지 덴탈껌 잇츄, 동원 고양이 습식캔 등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기간 중 ‘반려동물/애완동물’ 카테고리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오프라인 박람회 업체들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고객들에게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언택트 페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파트너사의 성장과 고객들의 쇼핑의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