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롯데호텔 제공. [뉴스락]
사진 롯데호텔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호텔 제주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에서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특색을 살린 현지 음식으로 ‘지중해 미식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롯데호텔 제주의 마스터 셰프가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재해석한 지중해 대표 요리를 선보이며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콜드 메뉴에는 해산물과 채소로 만든 ‘지중해식 해산물 샐러드’, 하몽과 햄, 야채 등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타파스’, ‘토마토 카프레제’, ‘구운 가지와 렌틸 샐러드’ 등이 준비된다.

메인 디쉬로 즐길 수 있는 핫 메뉴에는 ‘감바스 알 하이요’와 ‘지중해식 레몬 허브 치킨’, ‘고르곤졸라 소스 뇨끼’ 등 지중해식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탈리아 전통 ‘티라미슈’와 ‘파나코타’ 등 베이커리 메뉴까지 20여 종의 지중해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지난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동남아 미식 여행에 이어 두 번째 시즌 지중해 프로모션도 마음껏 즐기시며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라도 해소하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계 미식 여행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Tags #롯데호텔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