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락]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락]

[뉴스락]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탈모 고민별로 골라 쓰는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로앤팁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은 비오틴과 카페인을 배합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인 ‘α-BIOTIN™’이 적용됐다. 또한 맥주 효모 성분을 넣어 약해진 모근과 힘없는 모발을 함께 케어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는 탈모가 시작되기 전 미리 느껴지는 여러가지 유형의 탈모징후에서 차용한 ‘뿌리볼륨 삼푸’, ‘지성두피 샴푸’, ‘모근모발강화 샴푸’ 3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BNT 알파비오틴 '뿌리볼륨 샴푸'는 힘없이 무겁게 처지는 정수리 모발뿌리 고민에 집중 한 제품이다. 특허출원기술인 ‘뿌리볼륨 +™’을 적용해 풍성한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NT 알파비오틴 '지성두피 샴푸'는 기름진 두피와 특유의 머리냄새가 나는 고민에 집중하였다. 두피보습 핵심성분 ‘판테놀’과 두피진정 특효성분 ‘알란토인’으로 두피자극을 감소시켜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BNT 알파비오틴 '모근모발강화 샴푸'는 특허기술인 ‘프로틴 코팅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단백질 구성성분인 저분자 아미노산을 모발 속 에 채워, 가늘어진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는 모근모발 집중 케어 제품이다.

브로앤팁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브로앤팁스 공식 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