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대교 제공 [뉴스락]
사진 대교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교가 매달 새로운 주제의 영어 그림책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다매체로 즐길 수 있는 상상키즈 영어 구독서비스 ‘영어홈박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영어홈박스는 매월 다른 누리 연계 주제의 콘텐츠를 통해 아이가 영어 학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12개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영어홈박스 구독서비스는 미국 아동 출판사인 스콜라스틱과 대교가 함께 만든 마이 퍼스트 시리즈 영어 그림책 4권, 그림책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워크시트 4장, VOD 동화ㆍ소리 동화ㆍTV스쿨 등 3000편의 다양한 프리미엄 키즈 콘텐츠를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영어홈박스는 영어 그림책뿐만 아니라 전권을 디지털 VOD로 제공하고 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는 세이펜, 책 읽어주는 네이버 클로바 램프 를 통해서도 학습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상상키즈앱 TV스쿨을 통해서 영어 크리에이터가 제안하는 영어놀이와 영어학습을 언제 어디서나 가까이 접할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구독형 창의놀이박스인 스팀박스에 이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고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영어홈박스’ 구독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정기구독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어에 흥미를 갖고 실력도 쌓을 수 있으며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Tags #대교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