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천재교육 제공 [뉴스락]
사진 천재교육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해법에듀의 해법독서논술이 초·중학생 회원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나는 북 크리에이터, UC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법독서논술 회원들의 학습에 대한 의지를 고취시키고 보다 즐겁고 창의적인 수업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법독서논술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콘테스트 주제에 맞는 1분 40초 이내의 동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해법독서논술의 '나는 북 크리에이터' 이벤트 홈페이지에 관련 영상 링크를 등록하면 된다.

초등학생은 8월 필독서를 읽고 △마음에 드는 구절을 낭독하고 좋은 이유 설명하기(1~2학년) △주인공에게 자유롭게 하고 싶은 말하기(3~6학년)가 주제이며 중학생은 로스트럼 필독서 중 한 권을 선정해 △이 책을 꼭 읽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면 된다.

다양한 상품도 마련됐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9명)에게 각각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10만원, 5만원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에게 '북 크리에이터' 상을 수여한다. 또한, 콘테스트에 참여한 회원들 중 선착순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특별상 혜택도 마련됐다.

곽영희 천재교육 해법독서논술 단장은 "이번 UCC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은 해법독서논술 회원들에게독서 논술 수업에 즐겁게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그동안 해법독서논술과 함께 익혀왔던 풍부한 독서 경험과 발표능력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Tags #천재교육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