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뉴스락]

[뉴스락] BGF리테일(대표 이건준)이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와 CU 멤버십 포인트 연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용처 확대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밀크파트너스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통해 이용자가 보유한 포인트를 제휴사 간 교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밀크 앱은 수요와 공급에 따라 포인트 간 거래 수량과 교환 비율을 조정하는 자체 알고리즘 기술을 활용해 이용자가 제휴사의 포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제휴사 포인트를 기존 시세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업무협약식에는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과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연계 공동 마케팅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모을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금까지 점포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CU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처가 확대된다. 현재까지 밀크 앱에 입점된 업체는 호텔, 항공사, 면세점, 영화관 등 총 6곳이며 제휴사가 확대될수록 CU 멤버십 포인트가 갖는 범용성도 지속적으로 강화된다.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은 "이번 업무제휴는 CU 멤버십 포인트의 활용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점에서 고객을 추가로 유입시키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업무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