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BGF리테일 제공 [뉴스락]
사진 BGF리테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BGF리테일은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이와 동등한 학력을 지닌 인원도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서 △전략기획 △영업관리 △상품운영 △재경지원 △전문(IT, 물류, 디자인) 직군을 대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현장 실습 △최종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AI 역량 검사와 1차 면접은 비대면으로 이뤄지고, 현장 실습은 오는 11월 약 5일간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 '지원하기' 탭을 통해 진행되며, 접수 마감일은 다음 달 7일이다.

BGF리테일은 지역 내 대학교와 현장 채용 설명회를 개최해 지역 인재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설명회는 이달 27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28일 전라남도, 29일 전라북도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 전형 안내를 포함해 인사담당자가 지원자 질문에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이 준비돼 있다.

BGF리테일은 코로나19 시국에 맞춰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청년소프트웨어아카데미(SSAFY) 수강생을 대상으로 이달 24일 IT 직군 채용 설명회가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BGF리테일 임직원이 출연해 개발운영, 정보관리, 정보보안 직무 지원자에게 도움이 되는 입사 관련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장영식 BGF리테일 HR팀장은 “BGF리테일은 매년 상하반기 공개채용과 두 차례의 채용연계형 인턴제도를 통해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며 “향후에도 BGF리테일은 지원자들이 보다 원활하게 채용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소통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