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롯데쇼핑 제공 [뉴스락]
사진 롯데쇼핑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주차장에서 쇼핑한 물건들을 받아갈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0일 오픈한 타임빌라스는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다. 타임빌라스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도입했다.

타임빌라스 픽업서비스 앱 또는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고 전화번호, 차량번호, 브랜드, 쇼핑백 수량 등을 입력한 후 모든 쇼핑을 끝내고 주차장에 위치한 '픽업존'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접수된 상품은 픽업 담당 직원을 통해 픽업존으로 이동되며 고객은 앱에서 상품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F&B를 비롯한 일부 브랜드는 제외되며 이용 요금은 수량에 관계없이 동일하다.

강우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점장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교외형 아울렛에서 유모차를 동반한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는 고민 끝에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조금이라도 편리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테스트 운영을 통해 향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