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2021 서울시·지방직 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2021 서울시·지방직 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공단기 7급 풀서비스 누적 이용 건수 67만 건 돌파, 합격예측 신뢰수준 높아
시험 당일 직렬별 석차, 성적분포, 체감 난이도 분석 실시간 합격예측 확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에스티유니타스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채점 및 합격 여부를 예측하는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시험 당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서울시·지방직공무원 시험은 오는 16일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17년 경력의 평가연구팀이 지난 2014년부터 2020년까지 최근 7개년간의 공무원 시험 응시 데이터를 분석해 실시간으로 합격선(합격컷)을 파악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들은 채점을 통해 △직렬별 석차 △성적분포 △체감 난이도를 분석해 실시간 합격 예측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고 빠른 채점과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공단기는 이번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약 30명을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응시표를 인증한 후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참여하는 수험생에게도 추첨을 통해 약 100명에게 다양한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